마그네슘 이차전지용 음극 포일 및 이의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의 여러 구현예에 따르면, 마그네슘 이차전지용 음극 포일은 마그네슘 이차전지용 전해질 용액에서의 화학적, 전기화학적 안정성과 전기전도도가 우수하고, 두께가 얇아 전지의 무게당 및 부피당 에너지밀도가 높고 가격이 저렴하므로, 마그네슘 이차전지용 음극으로 사용하는 경우, 마그네슘 이차전지의 전기화학적 안정성, 전극용량 및 사이클 특성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으므로 향후 마그네슘 이차전지의 상용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