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켈-알루미늄 합금 분말 저온 제조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니켈-알루미늄 합금 분말 제조에 있어서, 공정이 간단하고 경제적인 동시에 반응기 부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니켈-알루미늄 합금 분말 저온 제조 방법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에서는 니켈 분말 및 알루미늄 분말을 반응기 내에서 혼합하여 혼합 분말을 제조하고, 상기 반응기 내에 염화알루미늄을 첨가하는 단계(S1); 상기 반응기 내부를 진공 상태로 형성시킨 후, 상기 반응기를 실링하는 단계(S2); 및 상기 실링된 반응기 내의 혼합 분말을 저온 열처리하여, 니켈-알루미늄 합금 분말을 제조하는 단계(S3); 를 포함하는 니켈-알루미늄 합금 분말 저온 제조 방법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