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성 심근 경색 진단용 조성물, 그 조성물을 포함하는 급성 심근 경색 진단용 키트 및 급성 심근 경색 진단 방법

Abstract

P 물질 (Substance P, Sub P) 또는 신경펩티드 Y (Neuropeptide Y, NpY) 단백질의 발현 수준을 측정하는 제제를 포함하는 급성 심근 경색 진단용 조성물, 이를 포함하는 급성 심근 경색 진단용 키트, 및 P 물질 또는 신경펩티드 Y의 단백질의 발현 수준을 이용하여 급성 심근 경색을 진단하는 방법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