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tract

본 발명은 리튬이차전지용 캐쏘드 활물질 나노복합체, 그 제조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리튬이차전지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구체적으로는 LiMn2O4를 포함하는 코어 및 상기 코어 표면에 분포된 LiMn(PO3)3를 포함하는 리튬이차전지용 캐쏘드 활물질 나노복합체, 그 제조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리튬이차전지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에 따르면, 리튬이차전지의 제조시간 및 비용을 단축할 수 있으며, 제조된 리튬이차전지는 우수한 전기화학적 특성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