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튬이차전지용 양극활물질 및 그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리튬이차전지용 양극활물질 및 그 제조방법에 관한 발명이다. 본 발명에 따른 리튬이차전지용 양극활물질은 고전압에서도 높은 용량의 달성 및 최대 용량의 유지가 가능하고, 계속된 충방전에도 불구하고 리튬이차전지의 용량이 떨어지지 않는 효과가 있으며, 리튬이차전지의 수명을 보다 연장시키는 효과가 있는 리튬이차전지용 양극활물질 및 그 제조방법의 제공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