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이트 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의 일 측면에 따르면 사용자 정보를 획득하는 정보 수집 장치와, 수집된 상기 사용자 정보를 분석하는 계산 장치와, 각종 정보를 저장하는 메모리 및 상기 계산 장치에 의해 동작하는 출력 장치를 포함하고, 상기 메모리에는 상기 사용자 정보를 분석하기 위한 기준 정보가 저장되고, 상기 계산 장치는, 상기 사용자 정보와 상기 기준 정보를 비교하여 사용자의 상태를 결정하고, 결정된 상기 사용자의 상태에 따른 맞춤형 반응을 상기 출력 장치를 통해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반응형 메이트 시스템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