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혈관용 체외 바이오 리액터

Abstract

실시간으로 인공혈관의 내압을 측정할 수 있는 인공혈관용 체외 바이오 리액터를 제공한다. 인공혈관용 체외 바이오 리액터는 i) 기판, ii) 기판 위에 위치하고, 일방향을 따라 뻗어서 유체가 그 내부를 따라 흐르도록 적용된 인공혈관의 양단을 고정하는 한 쌍의 커넥터들, iii) 한 쌍의 커넥터들이 각각 부착되고, 유체의 압력을 측정하도록 적용되며, 기판 위에 위치한 제1 압력계 및 제2 압력계, iv) 제1 압력계와 연결되어 제1 압력계를 통과한 유체의 유량을 측정하도록 적용되며, 기판 위에 위치한 유속계, v) 제2 압력계와 연결되어 제2 압력계에 유체를 이송하도록 적용되고, 기판 위에 위치한 원심펌프, vi) 원심펌프와 연결되어 원심펌프에 유체를 공급하고, 유속계를 통과한 유체가 회수되며, 유체를 저장하도록 적용되며, 기판 위에 위치한 저장조, vii) 기판 위에 위치하고, 일방향을 따라 인공혈관과 이웃하여 이동하면서 인공혈관의 두께를 측정하도록 적용된 마이크로미터, 및 viii) 기판 위에 위치하고, 제1 압력계, 제2 압력계, 유속계, 및 마이크로미터로부터 각각 계측 신호를 전송받아 계측 신호에 대응하는 계측량을 표시하도록 적용된 표시기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