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tract

본 발명은 적외선 라인 레이저를 이용한 무인주행차량의 야간 주행 유도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이다. 이를 위해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른 무인주행차량의 야간 주행 유도 시스템(10)은 무인주행차량과, 적외선 레이저를 방사하는 적외선 레이저 유도 장치와, 레이저 유도 장치를 제어하여 무인주행차량의 주행을 유도하기 위한 적외선 레이저를 방사하는 서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