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나무 잎의 항산화능을 증가시키는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대나무 잎의 항산화능을 증가시키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방법은 증가된 항산화능을 가지는 대나무 잎을 얻을 수 있어서 유용하다. 아울러, 본 발명의 가공방법으로 가공한 대나무 잎을 포함하는 추출물 및 건강식품 조성물은 항산화능을 증진시키는 기능성 식품 또는 건강 식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바, 유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