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정보를 이용한 파노라마 영상 인터페이스 제공 시스템 및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SNS 정보를 이용한 파노라마 영상 인터페이스 제공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이다. 이를 위해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른 파노라마 영상 인터페이스 제공 시스템은 파노라마 카메라와, 파노라마 카메라로부터 수신된 파노라마 영상과 관련되는 SNS 정보를 획득하는 SNS 정보 획득부와, 파노라마 카메라로부터 수신된 파노라마 영상을 디코딩 및 인코딩하는 서버와, 하나 이상의 클라이언트 단말을 포함하되, 서버는 파노라마 영상에 SNS 정보를 오버레이하고, SNS 정보가 오버레이된 파노라마 영상을 클라이언트 단말에 전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