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중센서 하우징 및 이에 사용되는 방오형 수중센서

Abstract

본 발명은, 상면 상에 수중센서가 안착되는 복수의 수중센서 안착부를 구비한 하우징 본체; 상기 수중센서 안착부 각각에 안착되는 수중센서; 상기 하우징 본체의 상기 상면 위로 상기 수중센서를 덮으며 설치되고, 상기 각 수중센서의 해수접촉부분 각각에 대응하여 복수개로 형성되고 방오용 소재로 형성된 방오용 그물이 설치된 그물 구멍을 갖는 방오판; 및 상기 방오판의 덮은 상태로 상기 하우징 본체와 결합되며 상기 그물 구멍 각각에 대응하여 형성된 해수유입구멍 및 상기 각 해수유입구멍을 개별적으로 개폐 가능한 구멍덮개를 구비한 캡을 포함하며, 상기 구멍덮개의 선택적 개방에 따라 상기 수중센서를 선택적으로 사용가능한 수중센서 하우징 및 이에 사용가능한 방오가 적용된 방오형 수중센서에 대해 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