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사 축의 회전동력전달을 위한 구형 조인트

Abstract

본 발명은 동력을 전달하는 조인트에 관한 것으로서, 특히 동력이 입력되는 입력축과 동력이 출력되는 출력축의 사이 각에 대한 범위를 넓게 구성하면서도 원활하게 동력을 전달할 수 있게 구성한 것이다.상기와 같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본 발명에 따른 구형 조인트는 구동원에 연결되어 회전하는 입력축과, 입력축에 고정되어 입력축에 의해 회전하며 만곡된 입력링크와, 입력링크에 장착된 제1회전축에 회전 가능하게 장착되며 만곡된 커플러 링크와, 커플러 링크의 단부에 장착된 제2회전축에 회전 가능하게 장착되며 만곡된 출력링크와, 출력링크에 고정된 출력축을 포함하는 것을 기술적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