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축성 탄소나노튜브 복합체 전극의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고신축성 탄소나노튜브 복합체 전극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신축성 고분자에 탄소나노튜브를 분산시킨 후 산도핑을 통해 높은 전도도를 구현하고 있어 액츄에이터 전극과 같이 우수한 전도성과 신축성을 동시에 필요로 하는 유연 전기 소자의 전극 및 전선재에 응용가능한 고신축성 탄소나노튜브 복합체 전극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