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초점 안경

Abstract

본 발명은 자동 초점 안경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상세하게는 안경테의 소정 위치에 초점 거리를 측정하는 초점 측정부를 구비하고, 초점 측정부를 통해 획득되는 초점 거리 정보를 이용하여 렌즈의 초점을 조절함으로써 사용자에게 이용에 편리함을 제공함과 동시에, 넓은 시야를 제공할 수 있는 자동 초점 안경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에 따른 자동 초점 안경은, 안경테와; 상기 안경테의 좌측 및 우측에 각각 구비되는 한 쌍의 렌즈와; 상기 안경테의 소정 위치에 구비되어, 초점 거리를 측정하는 초점 측정부; 및 상기 한 쌍의 렌즈 및 초점 측정부에 연결되어 상기 초점 측정부에서 측정된 초점 거리에 따라 상기 렌즈의 초점을 조절하는 초점 조절부; 을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