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용 레이저 시스템

Abstract

의료용 레이저 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치료 방법이 개시된다. 의료용 레이저 시스템은 레이저를 인체에 조사하는 레이저 조사 장치, 레이저가 조사된 인체의 열을 감지하여 열 분포를 나타내는 열상 정보를 획득하는 열상 획득장치 및 레이저 조사 장치가 환부의심구역에 저강도 레이저를 조사하도록 제어하고 열상 정보를 이용하여 나노 물질과 저강도 레이저가 반응하여 온도가 상승한 위치를 환부로 감지하고, 레이저 조사 장치가 환부로 고강도 레이저를 조사하도록 제어하는 제어 장치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