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콘텐츠 제공 장치, 방법 및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

Abstract

연관 콘텐츠 제공 장치, 방법 및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가 개시된다. 사용자의 콘텐츠 선택 활동을 기록한 로그 데이터에 기반하여 연속 콘텐츠 데이터를 생성하는 로그 분석 모듈; 생성된 연속 콘텐츠 데이터의 키워드를 수집하여 확장된 키워드를 생성하는 키워드 확장 모듈; 가중치에 기반하여 확장된 키워드를 필터링하여 정련된 키워드를 생성하는 필터링 모듈; 및 콘텐츠 별로 정련된 키워드에 기반하여 연관 키워드 또는 연관 콘텐츠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추천모듈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관 콘텐츠 제공 장치가 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