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tract

본 발명은 고주파 노이즈를 저감시킨 불규칙 장벽 3차원 영상표시장치 및 불규칙 장벽 3차원 영상표시장치의 고주파 노이즈 저감 방법에 관한 것이다. 이를 위해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른 불규칙 장벽 3차원 영상표시장치는 영상을 표시하는 디스플레이부와, 디스플레이부에 표시되는 영상으로부터 시차 영상을 생성하는 광학판과, 광학판에 무작위로 배치되는 구멍으로 형성되어 빛을 투과시키는 투광부 및 빛을 차단시키는 차광부를 생성시키는 제어부를 포함하고, 제어부는 광학판에 생성되는 투광부 및 차광부를 매 프레임마다 불규칙적으로 재생성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