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텐트 및 이의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의 스텐트는, 복수의 관통홀이 형성되며 망상으로 이루어지는 본체부와 상기 본체부의 관통홀을 메움과 아울러 상기 본체부에 층을 이루도록 형성되는 피막부를 포함하고, 상기 본체부는, 최초 형상으로 복원하려는 복원력을 가지고, 상기 피막부는, 상기 본체부의 복원을 저지하여 형상을 유지시키는 지지부와 상기 본체부의 관통홀을 막아 상기 본체부의 내부와 외부를 구분시키는 차단부를 포함하여 이루어짐으로써 시술 후 신속하게 팽창이 가능하여 스텐트 시술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