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노피리미딘 유도체 및 이를 포함하는 세포외 신호조절 키나제의 제해제

본 발명은 세포외 신호조절 키나제에 대하여 저해 활성을 갖는 신규한 아미노피리딘 유도체에 관한 것으로, 신규한 아미노피리딘 유도체, 상기 아미노피리딘 유도체 및/또는 이의 약학적으로 허용 가능한 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세포외 신호조절 키나제 저해제, 및 상기 아미노피리딘 유도체 및/또는 이의 약학적으로 허용 가능한 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암의 예방 및/또는 치료용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