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전달이 가능한 탐침을 구비한 광자극 탐침 구조체 및 그 제조 방법

Abstract

본 발명에 따르면, 피실험체에 삽입되는 탐침 몸체와, 상기 탐침 몸체를 고정하는 고정 몸체 및 상기 탐침 몸체에 광 신호를 전달하는 광 조사체를 포함하고, 상기 탐침 몸체는 광 신호 전달이 가능한 광 전달 물질로 이루어져, 상기 광 조사체로부터 전달되는 광 신호가 상기 탐침 몸체를 통해 상기 피실험체에 전달되는 광자극 탐침 구조체 및 그 제조방법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