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변환 발광시트 및 이의 제조 방법

Abstract

일면에 복수의 요철구조가 형성된 광학시트; 상기 광학시트의 타면에 형성된 전도성막; 상기 전도성막의 상면에 형성되고, 바인더 수지 및 색변환 발광물질을 함유하는 나노섬유 및 나노비드의 혼합물을 포함하는 색변환 발광층; 및 상기 색변환 발광층의 상면에 형성되고, 유기 고분자 보호층 및 무기 박막 보호층의 적층구조를 갖는 보호층을 포함하는 색변환 발광시트 및 이의 제조 방법이 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