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Si 자성 분말의 제조 방법

Abstract

저온에서 손쉽게 제조할 수 있는 Fe-Si 자성 분말의 제조 방법을 제공한다. Fe-Si 자성 분말의 제조 방법은 i) 불활성 분말, 불화물 활성제 분말, Si 분말 및 Fe 분말이 혼합된 혼합 분말을 제공하는 단계, ii) 혼합 분말을 수소 분위기하에서 가열하는 단계, iii) 가열된 혼합 분말을 냉각시키는 단계, 및 iv) 냉각된 혼합 분말을 분급 및 자력 선별하여 혼합 분말로부터 Fe-Si 자성 분말을 분리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