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사면을 구비한 광자극 탐침

Abstract

본 발명에 따른 광자극 탐침은, 피실험체에 삽입되는 탐침 몸체와, 상기 탐침 몸체에 형성되어 상기 피실험체로부터의 반응 신호를 수집하는 전극과, 상기 탐침 몸체에 부착되며, 광 신호를 조사하는 광 조사체 및 상기 광 신호의 진행 경로 상에 위치하도록 상기 몸체에 형성되는 반사면을 포함하고, 상기 반사면은 상기 광 조사체로부터 조사되는 상기 광 신호를 반사해 상기 광 신호가 상기 전극이 배향된 방향으로 진행되도록 광 신호의 진로를 변경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