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이 삽입된 유리 광섬유 및 그 제조 방법

Abstract

금속이 삽입된 유리 광섬유의 제조 방법은, 유리 파이프의 한쪽 끝 부분을 응축시키는 단계; 상기 유리 파이프의 다른쪽 끝 부분을 통해 상기 유리 파이프 내에 금속을 삽입하는 단계; 상기 유리 파이프 및 상기 금속을 가열하면서 상기 유리 파이프 내를 감압하여, 상기 유리 파이프 및 상기 금속을 일체화하여 광섬유로 연신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 또한, 이상과 같이 제조된 광섬유를 미리 설정된 형상으로 배열하여 재차 연신함으로써, 특정의 배열 구조를 갖는 유리 광섬유를 제조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