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제어 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로봇 제어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이동 단말기에서 연산된 최종 동작 신호를 수신하여, 수신된 최종 동작 신호에 따라 하나 이상의 구동기를 작동시키는 로봇 장치 및 상기 로봇 장치의 상태 신호를 수신하고, 상기 로봇 장치에 포함되는 하나 이상의 구동기를 직접 구동시키는 최종 동작 신호를 생성하여 상기 로봇 장치를 제어하는 이동 단말기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