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 UPnP 미들웨어 어댑터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 및 이를 이용한 제어 방법

Abstract

본 발명의 제너럴 UPnP 미들웨어 어댑터는, 사용자 프로그램의 기능에 따른 디바이스 명세 또는 서비스 명세에 대한 XML 파일을 생성하는 XML 생성 모듈, 생성된 XML 파일을 파싱하여 사용자 프로그램의 인터페이스를 UPnP 디바이스 정보로 매핑하는 인터페이스 래퍼 모듈 및 상기 UPnP 디바이스 정보를 이용하여 UPnP 디바이스를 제어하는 UPnP 제너럴 컨트롤 포인트 모듈을 포함하고, 사용자 프로그램의 변경에 대응하여 임베디드 디바이스를 생성, 소멸 또는 관리하는 디바이스 관리 모듈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