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황 추출물, 이의 분획물 또는 이로부터 분리한 화합물을 함유하는 항피로 조성물 및 그의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대황(Eisenia bicyclis) 추출물, 이의 분획물 또는 이로부터 분리한 화합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항피로 조성물, 항피로제, 식품 조성물 및 상기 항피로 조성물의 제조방법을 제공한다. 본 발명의 대황 추출물, 이의 분획물 또는 이로부터 분리한 화합물은 항피로 효과를 나타내고, 천연물 유래의 안전한 물질이므로, 항피로제 또는 피로 개선용 식품 조성물의 유효성분으로 유용하게 이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