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교정 방법 및 장치

본 발명의 일 측면에 따르면, 복수의 센서를 포함하는 다축 감지 장치의 자동 교정 방법이 제공된다. 위 방법은 복수의 센서로부터 벡터 물리량 나타내는 데이터를 획득하는 단계, 획득한 데이터에 미리 정해진 타원 맞춤(fitting) 알고리즘을 수행하여 타원 스케일 인자 값과 교정 바이어스 값을 생성하는 단계, 및 생성된 타원 스케일 인자 값에 미리 정해진 분해(decomposition) 알고리즘을 수행하여 교정 스케일 인자 값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