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동작을 제어하는 프레임워크 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로봇의 동작 제어 방법

Abstract

본 발명의 로봇 동작을 제어하는 프레임워크 시스템은, 로봇과 연결되고, 연결된 로봇의 구조 정보가 저장되는 장치 모듈, 상기 장치 모듈을 통해 연결된 로봇에서 실행시킬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정보가 저장되는 어플리케이션 모듈, 상기 장치 모듈을 통해 로봇의 상태 파라미터 정보를 수신하고, 수신된 로봇의 상태 파라미터를 이용하여 상기 어플리케이션 모듈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어 알고리즘을 실행하는 제어 모듈 및 상기 장치 모듈, 상기 어플리케이션 모듈 및 상기 제어 모듈을 연결하여 통신을 수행하는 코어 모듈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