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압발생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유압발생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유압발생장치는 하우징과, 하우징의 일단에 고정되는 밸브플레이트와, 밸브플레이트의 내측에 일부가 수용되어 밸브플레이트에 대해 회전가능하게 배치되고, 원주방향을 따른 복수개의 실린더보어를 구비하는 실린더블록과, 복수개의 실린더보어에 장착되는 복수개의 피스톤 유닛과, 피스톤 유닛의 일단과 접촉하도록 하우징에 고정되고, 경사진 캠면을 가지는 캠요소와, 일단이 실린더블록에 결합되는 구동샤프트와, 하우징의 타단에 고정되고, 회전축이 구동샤프트의 타단에 결합되는 모터를 포함한다. 밸브플레이트는 외측과 연통하는 흡입포트 및 토출포트와, 흡입포트 및 토출포트와 연통하도록 내주면에 원주방향을 따라 형성된 슬롯을 구비한다. 실린더블록은 외주면에서 복수개의 실린더보어와 연통하는 복수개의 통공을 구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