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배수처리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광산배수처리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특히 환원제와 기질이 혼합된 환원제-기질혼합유닛을 이용하여 광산배수처리의 처리효율을 극대화하는 광산배수처리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광산배수의 배수로에 환원제와 기질이 혼합되어 채워지는 환원제-기질혼합유닛과, 상기 환원제-기질혼합유닛을 통과한 배수에 잔류하는 염을 경사판을 이용하여 침전시키는 경사판침강장치와, 상기 경사판침강장치와 연결되어 상기 경사판침강장치를 통과한 배수가 유입되는 소택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