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 트리 및 이를 포함하는 인공 구조물

Abstract

본 발명은 솔라 트리 및 이를 포함하는 인공 구조물에 관한 것이다. 솔라 트리는 i) 태양 전지판을 포함하는 복수의 광전변환유닛들, ii) 복수의 광전변환유닛들과 연결된 지지 유닛, 및 iii) 복수의 광전변환유닛들 중 하나 이상의 광전변환유닛과 전기적으로 연결되고, 하나 이상의 광전변환유닛에서 생성된 전기 에너지를 저장하는 축전지를 포함한다. 지지 유닛은 끼워져서 상호 연결된 복수의 지지대들을 포함하고, 복수의 지지대들은 상호 연결된 제1 지지대 및 제2 지지대를 포함한다. 제1 지지대는, i) 제1 지지부, 및 ii) 제1 지지부가 뻗은 방향과 각을 이루는 방향으로 뻗어서 분기된 하나 이상의 제1 분기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