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질 실리콘 태양전지와 유기 태양전지를 이용한 탠덤형 태양전지

Abstract

본 발명은 비정질 실리콘 태양전지와 유기 태양전지를 이용한 탠덤형 태양전지에 관한 것으로, 서로 다른 밴드갭을 갖는 비정질 실리콘 태양전지와 유기 태양전지를 전기적으로 직렬연결된 적층된 형태로 포함하는 본 발명의 탠덤형 태양전지는 보다 광범위한 영역의 빛을 흡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상된 개방전압 성능을 나타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