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해상도 디스플레이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적어도 하나의 투사광학계를 이용하여 2차원 및 3차원 영상을 표시하는 투사형 고해상도 영상표시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고해상도 영상 표시 장치는, 광원과 영상 표시 장치를 포함하는 적어도 하나의 영상투사광학계, 영상투사광학계의 전면에 배치된 제1 광학수단, 제1 광학수단 전면에 배치된 스크린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