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집광용 필름 부재를 구비한 비닐하우스

Abstract

면집광용 필름 부재 및 이를 구비한 비닐하우스를 제공한다. 필름 부재는 i) 직사각형 형상을 가진 필름, 및 ii) 필름의 일면 위에 일방향을 따라 뻗어서 형성된 복수의 프리즘 집합체들을 포함한다. 복수의 프리즘 집합체들 중 하나의 프리즘 집합체는, i) 상호 실질적으로 동일한 경사각을 가지는 복수의 제1 프리즘들을 포함하는 하나 이상의 제1 프리즘 유닛, 및 ii) 제1 프리즘 유닛과 상호 이웃하고, 상호 실질적으로 동일한 경사각을 가지는 복수의 제2 프리즘들을 포함하는 하나 이상의 제2 프리즘 유닛을 포함한다. 제1 프리즘 유닛의 폭은 제2 프리즘 유닛의 폭과 실질적으로 동일하고, 복수의 제1 프리즘들 중 하나의 제1 프리즘의 경사각은 복수의 제2 프리즘들 중 하나의 제2 프리즘의 경사각과 상이하며, 프리즘 집합체에 입사된 광은 면집광되도록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