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디스플레이의 시역 겹침 감소 방법 및 그를 위한 3차원 영상 표시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렌티큘러(lenticular) 방식의 3차원 영상 표시 장치에서 시역 겹침 현상을 감소시킬 수 있는 방법 및 그를 위한 3차원 영상 표시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3차원 영상 표시 장치는, 적어도 하나의 시점에 해당하는 영상을 표시하는 디스플레이 패널, 적어도 둘 이상의 렌티큘러 렌즈를 포함하고, 적어도 둘 이상의 렌티큘러 렌즈의 경계 부분에 장벽을 구비하는 렌티큘러 렌즈 시트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