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 결합 손실 유도형 진행파 광 변조기 및 제작 방법

Abstract

본 발명에 따른 모드 결합 손실 유도형 진행파 광 변조기는, 주기적으로 분극 반전되는 리튬나이오베이트, 상기 리튬나이오베이트 상에 장착되고, 입사된 대칭 모드의 빛을 비대칭 모드로 결합하는 광도파로, 상기 광도파로 상단에 형성되는 버퍼층 및 상기 버퍼층 상단에 장착되고, 상기 광도파로에 전기장을 인가하는 전극을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