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타슘 알키닐아릴트리플루오로보레이트 유도체 및 그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신규한 포타슘 알키닐아릴트리플루오로보레이트(Potassium Alkynylaryltrifluoroborate) 유도체 및 그 제조방법을 개시한다. 본 발명의 포타슘 알키닐아릴트리플루오로보레이트 유도체는 유기합성 반응, 의약품 제조 및 생리활성 천연물 분야 등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본 발명에 따른 제조방법은 제조과정이 매우 빠르고, 편리하며 효율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