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기반 로봇의 소프트웨어 개발 시스템 및 방법

Abstract

네트워크 기반 로봇(network-based robot)의 소프트웨어 개발 시스템은, 네트워크 기반 로봇 소프트웨어의 특성에 관련된 하나 이상의 사용자 입력을 수신하고, 상기 사용자 입력에 따라, 미들웨어(middleware)를 이용 가능하도록 제공되는 공용 인터페이스를 포함하는 템플릿(template)을 생성하는 템플릿 생성기; 및 상기 템플릿을 이용하여 생성된 소프트웨어 코드를 수신하고, 상기 소프트웨어 코드를 실행하여 생성된 검증 결과를 출력하는 소프트웨어 검증기를 포함하여 구성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