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력을 이용한 전자식 부표

Abstract

본 발명은 파력을 이용한 전자식 부표에 관한 것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기술적 과제는 추의 움직임에 의한 에너지를 이용하여 자가 발전하되 추가 움직이는 방향과 관계없이 에너지를 전달하여 에너지 손실을 방지할 수 있는 파력을 이용한 전자식 부표를 제공하는데 있다.이를 위해 본 발명에 따른 파력을 이용한 전자식 부표는 외장 하우징과, 상기 외장 하우징의 내부에 구비되며 파도의 요동에너지에 의해 상기 외장 하우징과 서로 반대방향으로 운동하는 추와, 상기 추가 고정되되 상기 추의 고정 높이를 조절하는 복수의 추 높이조절용 홀이 구비된 추 고정 프레임과, 상기 추 고정 프레임에 연결되며 상기 추의 진자운동을 회전운동으로 변환시키는 운동변환 장치와, 상기 운동변환 장치의 동력을 전달받아 전기를 발생시키는 발전기 및 상기 발전기에 연결되어 전기를 공급받는 부하를 포함하되, 상기 운동변환 장치는 상기 추 고정 프레임의 양측에 쌍으로 마주보며 배치되는 주 기어와, 상기 주 기어의 중심부에 각각 반대 방향으로 장착되어 상기 주 기어에 단일 방향의 동력을 전달하는 단방향 베어링 및 상기 주 기어 상부에 쌍으로 맞대어 배치되며 중심에 출력축이 구비되어 상기 발전기로 단일 방향의 동력을 전달하는 종 기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