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 움직임을 반영한 파노라마 영상 재생 장치 및 파노라마 영상 재생 방법

Abstract

파노라마 영상 장치는, 파노라마 영상을 재생하는 재생부, 오브젝트의 위치 또는 회전각도 변화를 감지하는 카메라부, 상기 카메라부에서 감지된 오브젝트의 위치 또는 회전각도 변화에 대한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오브젝트의 움직임을 연산하는 연산부 및 상기 재생부가 재생하는 파노라마 영상에 상기 연산 결과를 반영하여 재생하도록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