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편광 단일모드 광결정 광섬유 및 이를 이용한 빛의 도파 방법

Abstract

단일편광 단일모드의 광결정 광섬유는, 제 1 코어; 상기 제 1 코어를 둘러싸고, 복수의 제 1 홀을 포함하는 클래딩; 상기 클래딩 내에 위치하며, 제 2 홀을 포함하는 제 2 코어; 및 상기 클래딩 내에 위치하며, 제 3 홀을 포함하는 제 3 코어를 포함할 수 있다. 단일편광 단일모드 광결정 광섬유를 이용한 빛의 도파 방법은, 광원에서 빛이 입사되는 단계; 입사되는 빛이 제 1 코어, 상기 제 1 코어를 둘러싸고, 복수의 제 1 홀을 포함하는 클래딩, 상기 클래딩 내에 위치하며 제 2 홀을 포함하는 제 2 코어, 및 상기 클래딩 내에 위치하며 제 3 홀을 포함하는 제 3 코어를 포함하는 단일편광 단일모드 광결정 광섬유에서 도파되는 단계; 및 상기 제 2 홀의 지름 및 상기 제 3 홀의 지름을 조절하여, 도파되는 빛의 파장을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