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체식 제습장치용 열물질 교환기

Abstract

본 발명은 액체식 제습장치용 열물질 교환기에 관한 것으로서, 본 발명의 일측면에 의하면, 내측에 형성된 유로를 통해 열전달 매체가 흐르는 복수의 평판형 열교환 바디; 양측 단부가 인접한 두 개의 열교환 바디의 표면에 각각 접하고, 상기 각각의 열교환 바디의 상하 방향으로 연장되도록 배치되는 복수의 플레이트; 상기 열교환 바디의 상부에 배치되며, 상기 열교환 바디의 표면에 제습액을 공급하는 상부 헤더; 및 상기 열교환 바디의 하부에 배치되며, 상기 열교환 바디로부터 배출되는 제습액을 포집하는 하부 헤더; 를 포함하는 액체식 제습장치용 열물질 교환기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