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측정 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측정 방법

Abstract

카메라 측정 시스템은, 측정 대상을 향해 광을 조사하는 광원, 상기 측정 대상에서 반사되는 광에 의한 영상이 투영되는 이미지 플레인을 장착한 카메라 및 상기 이미지 플레인에 투영된 영상의 길이를 측정하고, 상기 측정된 영상의 길이를 저장된 수식에 대입하여 상기 측정 대상에 관련되는 수치를 연산하는 수치 연산 장치를 포함한다. 또한, 상기 카메라 측정 시스템을 이용한 측정 방법은, 측정 대상을 향해 광을 조사하는 단계, 상기 측정 대상에서 반사되는 광에 의한 영상이 카메라의 이미지 플레인에 투영되면, 상기 이미지 플레인에 투영된 영상의 길이를 측정하는 단계 및 상기 측정된 영상의 길이를 저장된 수식에 대입하여 측정 대상에 관련되는 수치를 연산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