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 데이터 정합 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스캔 데이터 정합 방법

Abstract

본 발명에 따른 스캔 데이터 정합 시스템은 1회 스캔 주기에 n개(n≥1, 자연수)의 지점에 대한 거리 데이터들을 수집하는 스캐닝 장치, 상기 스캐닝 장치에 의해 제1스캔 주기에 수집된 n개의 거리 데이터들("제1스캔 데이터") 중에서 추출한 하나의 거리 데이터와, 제2스캔 주기에 수집된 n개의 거리 데이터들("제2스캔 데이터") 중에서 추출한 하나의 거리 데이터를 비교해 정합 파라미터를 산출하는 파라미터 산출 모듈, 상기 파라미터 산출 모듈에서 산출된 정합 파라미터를 이용해 상기 제2스캔 데이터를 변환하는 데이터 변환 모듈 및 상기 변환된 제2스캔 데이터와 상기 제1스캔 데이터를 정합시키는 데이터 정합 모듈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