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패키지의 생성 및 설치를 위한 시스템 및 방법

Abstract

소프트웨어 패키지 설치 시스템은, 설치될 소프트웨어에 대응되는 중간 언어 코드 및 변환 코드를 포함하는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생성하는 소프트웨어 패키지 생성 모듈; 처리 수단을 포함하며, 상기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수신하여 소프트웨어가 설치되는 플랫폼; 및 상기 변환 코드를 이용하여 상기 중간 언어 코드를 상기 처리 수단에 대응되는 실행파일로 변환하는 소프트웨어 패키지 설치 모듈을 포함할 수 있다. 상기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CPU 독립적인 중간 언어 코드의 형태로 배포되어 설치 시점에 플랫폼의 CPU에 맞는 실행파일로 변환되므로 다양한 CPU를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