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언어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로 작성된 애플리케이션의 배포 시스템 및 방법

Abstract

C언어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로 작성된 애플리케이션의 배포 시스템은, C언어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로 작성된 애플리케이션의 소스 코드를 플랫폼 독립적인 중간 언어 코드로 변환하는 개발자 플랫폼; 및 상기 개발자 플랫폼으로부터 상기 중간 언어 코드를 수신하고, 상기 중간 언어 코드를 상기 애플리케이션이 전달될 플랫폼에 대응되는 바이너리 코드로 변환하는 서버를 포함할 수 있다. 상기 시스템은, C언어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로 작성된 애플리케이션의 소스 코드를 플랫폼 독립적인 중간 언어 코드로 변환하는 개발자 플랫폼; 및 변환된 상기 중간 언어 코드를 수신하는 타겟 플랫폼을 포함하되, 상기 타겟 플랫폼은 상기 중간 언어 코드를 상기 타겟 플랫폼에 대응되는 바이너리 코드로 변환하도록 구성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