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엑스 컨트롤 변환 시스템 및 방법

Abstract

엑티브엑스 컨트롤(active X control) 변환 시스템은, 액티브엑스 컨트롤에 대응되는 코드를 플랫폼 독립적인 중간 언어 코드로 변환하는 중간 언어 변환부; 및 변환된 상기 중간 언어 코드를 타겟 플랫폼에 대응되는 바이너리 코드로 변환하는 바이너리 변환부를 포함할 수 있다. 상기 액티브엑스 컨트롤 변환 시스템을 이용하면, 통상 x86 계열의 CPU 및 윈도우(Windows) 운영체제를 이용하는 플랫폼에 의해서만 사용이 가능한 액티브엑스 컨트롤을 다른 상이한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한 형태의 바이너리 코드로 변환할 수 있다. 따라서, 액티브엑스 기술이 갖는 장점들을 다른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이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