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우즈의 용접결함 검출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벨로우즈의 용접결함 검출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벨로우즈의 용접결함 검출장치는 회전축에 결합되는 벨로우즈를 회전시키는 구동모터와, 벨로우즈와 이격되어 벨로우즈의 표면의 영상신호를 획득하는 스테레오 카메라와, 스테레오 카메라에서 획득된 영상신호를 저장하고 미리 저장된 데이터와 합성하는 프로세서와, 프로세서에서 합성된 영상신호를 영상이미지로 표시하는 디스플레이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