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리케이션 제공 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은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이 개발한 PVM용 어플리케이션의 배포를 용이하게 하고 소프트웨어 사용자들에게는 보유 기기에 적합한 실행 파일을 안정적이고 일관된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한 어플리케이션 제공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특히 어플리케이션 개발자들이 사용하는 개발자 단말기와,개발자가 개발한 어플리케이션을 구매 및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는 사용자 단말기들과, 상기 개발자 단말기들에 어플리케이션 개발도구를 지원하고 상기 개발자 단말기에서 업로드된 어플리케이션을 등록받아 분류 및 저장하고, 분류된 어플리케이션 중 어느 하나가 사용자 단말기로부터 구매요청이 있을 경우 그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할 기기의 운영체제 및 사양을 등록받아 선택한 어플리케이션이 사용자 사용기기에 적합하게 변환하여 다운로드해 주는 COD(Compile-On-Demand) 서버로 구성된 어플리케이션 제공 시스템을 제공한다.